본문 바로가기

제2한류

전국 고택명품화 사업


한류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SNS환경과 시니어 환경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국이 세계문화에 중심이 되는 과정입니다. 지금은 감성마케팅 시대를 넘어 스토리 텔링, 체험마케팅이 중요한 툴이 되고 있습니다.
한옥의 역사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 조금은 불편하지만 1박이나 2박 정도는 재미있는 추억이 될 수 있죠?
장작페기, 나무하러 지겟짐 지기, 밭에서 채소 따기, 두부 만들어 먹기, 냇가에 고기잡이하러 가기 등 수없이 많은 체험들을 우리는 어릴적에 해 보았습니다. 지금 돈을 벌기위해 가족과 재미있는 시간들을 얼마나 많이 가지고 있습니까? 돈은 도시에만 있지 않습니다. 농촌을 문화단지로 기획을 하면 돈과 건강, 가족과 친구 모두들 행복하게 사는 세상이 오지 않을까요?
내가 참여하고 만들어 가는 세상이 SNS협업과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업을 하나 진행하고 있는데 참고삼아 2월 29일부터 3월6일까지 인사동 라메르 갤러리에서 했던 행사를 소개 하려 합니다.
저도 생각은 많지만 서툰부분도 많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 여러분과 좋은 한류문화를 만들기 위해 협업하고 싶습니다.
저는 시각디자인과를 나와서 공예유통에 뛰어든지 23년이 되었습니다. 돈은 많이 못 벌었지만 좋은 작가와 좋은 장소는 많이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장소와 작가들이 미래의 컨텐츠 무기입니다. 이해하시는 분들 중심으로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경영도 선택과 집중 이듯이 과제를 빨리 이해하는 분들과 빠른 신뢰 구축으로 사업을 전개 해 나갔으면 합니다. 다만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혹시 관심 가지는 결과 시간이 지체 될 수 있다는 점은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꿈과 희망을 위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