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좀 없애 주세요 ??!!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나혼자 산다 베스트 커플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후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라는 키워드가 많은 검색량으로  전현무 한헤진 이별 연관키워드로 노출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분의 나혼자 산다에서 케미와 발전해서 좋은결과를 만들어 지기를 바랬는데  결별후 양측 소속사에서는 좋은 동료 지내게 되었다고합니다.


공식적으로 열애1년을 했지만 이별 소식이 들려 팬들이 너무 안타까워하고 있는데요 거기에  나혼자 산다 하차까지 하면서 이제 나혼자 산다 제작진은 큰 시련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누가 나혼자 산다를 이끌어갈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후 하루종일 실검에 오른 특이한 검색어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라는 것데요 아무리 결별했다고 전현무를 없애다라는 말은 너무 썸뜩하네요 하지만 알고보면 이렇습니다. .ㅎㅎ

검색해서 해당 키워드 전현무 좀 없애 주세요를 찾아보니  이전에 블락피 박경과 지코사이에 전현무가  사진을 같이 찍은게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2018년 2월25일 아육대 출전해서 찍은 사진인데요 벌써 일년 전 일인데요  다시  해당 사진이 재조명면 되는건 전현무 한헤진 결별후 시기와 맞쳐 네티즌들에게 큰웃음을 주고있어서 입니다.

네이버 지식인 질문자는 포토샵 잘하는 분이 가운데 전현무씨 좀 지워질수 있냐고 질문을 올렸고, 블락비는 너무 사진 이쁘게 나왔는데  전현무만 없으면 너무 좋을것 같다고 진심으로 포토샵 작업을 원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했습니다.